본문 바로가기

일상

함께할때 더 즐겁고 행복한 청년 봉사단

언제였지?

서울시정일보에 기사가 실린 날?

더불어민주당 수원무지역위원회에서 시작, 청년자치위원회분들과 함께 한 시간이 벌써 3년?은 넘은듯 하다.

잘 모르는 분들과 큰 일은 아니지만 작은 일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모임을 하고 있다니 대단하지...

버드내노인복지관과 MOU까지 체결까지 하고 참 뿌듯하지요.

버드내는 노인 뿐 아니라 장애인활동보조도 함께 하는 큰 복지 단체인데 우리게 가끔 도움의 손길은 부탁할때가 있느데 우리는 거부 없이 잘 해내고 있다. 뻔한 봉사 활동이 아닌 진심으로 해야 오래 할 수 있는건 다 아는 사실...

그래서 시작한 이사봉사활동.. 누구도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.

처음 첫 봉사 활동으로 세류동에서 영화동~

한 여름 힘든 일이였지만 많은 청년봉사자들이 함께 해주셔서 정말 즐겁게 할 수 있었다.

누구는 힘이 남아 돌아 이렇게 혼자 장농을... 으쌰~ 영준형님 화이팅~

이때는 나누리병원에 있었지만 지금은 이직한 상태~

협찬으로 1톤 트럭까지 가지고 오신 김성택 위장님~ 참말로 고맙습니다~

 

화성에서도 여러 봉사자들이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

그리고 버드내복지관 이동훈 관장님께서 필히 찾아주셔서 정말 힘이 났던... 화성 청년위원장님도 오셔서..

두분이 화합하는 모습이 정말 보지 좋습니다.

여성 위원님들도 첨여 해주시고 두 분다 사장님~

ㅋㅋ 항상 함께 해요~

그리고 빠질수 없는 워크샵

더불어민주당 수원무청년자치위원회에서 강릉겨울바다 입수 까지 했는데, 겨울바다가 더 따뜻했어요~

워크샵에 빠질수 없는 야자타임 ㅋㅋ 나이 많은 사람이 불리해~ ㅋㅋ

무릎까지 ㅋㅋ

술먹고 미처서 저러고 있다. ㅋㅋ

놀때는 거침없이~

어벤저스 패러디 위벤져스 ㅋㅋ

봉사활동도 함께~ 공익친구들이 많이 도와줘서 고맘다~

회식자리에는 다른 위원회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입니다.

한 밤에 번개~

즐거운 화성 나들이, 밤에 보는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수원화성!!

일일찻집 대성공~

고기먹고 싶은땐 수원 권선동 이마트앞 고기 맛집 '홍대장' 소고기 정말 싸고 맛있게 드시려면 권선동맛집 홍대장으로 오세요~ 항상 만석인 이 곳은 조금만 늦어도 줄서야 하므로 서둘러야 먹을 수 있습니다.

룸에서 여자 없이 남자들만 먹는다 ㅋㅋㅋ 틈이 없어서...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OjTkvu7QVlc

마지막은 동영상으로 함께 합니다.

한해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ㅎㅎ

코로나19로 전 세계가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. 더 많은 히생자가 생기지 않도록 마스크와 손씻기~ 아시죠?

신천지와 이만희는 하루 빨리 모든 신도명단과 정부에 협조해라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