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디지털엠차이어2 한울타리 페스티발-김종서,묵비,김진표의원

수원 영통 디지털엠파이어2에서 한울타리페스티발이 열렸다.

우연한 기회에 관람을 하게됐는데 어떤 사람들이 페스티발에 참여를 했는지 무척 궁굼해서 쭉

지켜 보았는데...

문론 엠파이어에 입주한 기업들 위주로 열린 페스티발이라 지나가는 나그네는 참여하진 않았지

만 전단지에보면 김종서 형님께서 출동한다는 내용이 있어서 한번 봐야할것 같다.

 

먹거리가 푸짐해 보였지만 같이 온 사람이 없어서 난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굶어야 했지만

뭐 그래도 참을만 했다. ㅋㅋ

주혜경 아나운서다.

전주 MBC 출신에 굿모닝 코리아 진행을 했던 아나운서다 ㅋㅋ

실물로 보니 키도 크시고 미모도 출중하십니다.

완전 가까운 거리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니 영광 입니다. 주혜경 누님? 이 아니고 동생이다 ㅋ

협의회 회장이신 김주형 회장님 개회사!

키도 크시고 잘생기셨습니다.

중책을 맏으셔서 임기동안 잘 꾸려 나가길 바라겠습니다.

주혜경 아나운서와 투샷

오늘 선물 받아가실분 좋겠습니다

선물 양이 엄청납니다.

1등이 TV 라고 하는데 과연 누가 받아 갔을까? 궁굼도 하네요

저는 이런 상 복이 없어서

지역 일꾼으로 안혜영 도의원님이 축사를 해주시고 감사합니다.

또 박광온 보좌관님이 오셔서 의원님 대신 상도 주시고.. 고생이 많으십니다.

상받으신분들고 축하드리고요

협의 회장님과 엠파이어에서 열심히 일하시는 분들...

축하공연을 하시는 밸리텐스 누님들

날 추운데 고생이 많으세요!

아!

그리고 가수분들이 오셨는데 그중 이원갑 이라고 MBC듀엣가요제에서 나왔다고 한는데 저는

듀엣가요제를 안봐서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! 하여간 노래는 잘 하시더군요!

그리고 미처 사진은 못찍었지만 묵비와 김종서 형님 그리고 솔티 라고 걸그룹도 왔는데 사진을

못찍었다니...

김종서 형님의 겨울비..정말 최고 였어요!

이런대서나 종서형님의 노래를 듣지 어디서 라이브로 들어보겠어요?

너무너무 잘 감상했어요!!

수원무 지역 김진표의원님께서 오셔서 축사도 해주시고 시상도해주시고 바쁘시겠어요!

요즘 종교인 과세문제로 구설수에 오르셨는데 넓은 지혜로 극복해 나가시길 빌겠습니다

수원하면 김진표 아니겠어요?

의원님의 노래도 들을 수 있었는데...

정치만 잘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^^

한울타리 페스티발 잘 구경하고갑니다.

내년에는 더욱 알찬 축제로 만들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.

연예인은 완전 A급으로 부탁 드려요 ㅋㅋ